성공경쟁력

요즈음 코로나 19로 인하여 경기가 침체되고 소비심리가 위축되면서 새롭게 창업을 생각을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을 때죠, 이러한 불황에도 성공할 수 있는 사업은 분명히 있습니다.  위기가 바로 기회인거죠, 코로나 시대에는 언택트 사업이 성공할 수 있는 것은 다들 아는 얘기죠.
창업비용이 타업종 보다 상대적으로 적게 들며 배달 등을 통한 비대면으로도 영업을 할 수 있는 반찬가게가 바로 답입니다.
반찬가게는 이미 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 가맹점 비용도 내고 로열티도 내야 하는 프렌차이즈, 잘 살펴보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 브랜드의 강점이 무엇인지 ?

  • 과연 소비자들이 어떻게 만들어진 반찬을 좋아하는지 ?

  • 선택하려는 브랜드의 반찬이 정말 맛이 있는지 ?

  • 본사가 진심으로 가맹점의 사업이 잘 되도록 도와주는 곳인지 ?

위와 같은 질문들에 모든 정답이 바로 야미야미반찬에 있습니다!!!

기존 시장에 나와 있는 프렌차이즈들은 대부분의 메뉴를 소분해서 반가공한 반제품 상태로 납품해주고 있습니다.
이런 반가공한 반제품 사태로 수많은 가맹점에 납품하려면 당연히 본사에서는 하루 이틀 전부터 가공해야 하여 신선도가 떨어짐은 물론 또한 수제반찬이 아닌 대량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만들어 내는 반찬이 많을 수밖에 없습니다.

또한 모든 반찬을 본사에서 지원해 주는 것을 사용하다 보니 반찬재료비의 원가를 줄일 방법도 없고 본사에서 달라고 하는 대로 비용을 모두 지불해야 합니다.
또한 창의적인 반찬 메뉴나 소비자 욕구에 맞는 반찬을 새롭게 만들어 판매하기가 어렵습니다.

받아서 팔기만 하는 반찬가게 성공할 수 있을까요? 마트만 가도 저렴한 반찬 공산품이 널렸는데요, 손님들이 굳이 반찬가게를 이용하는 것은 집밥을 먹고 싶은 욕구 때문입니다.

야미야미반찬은 모두 수제반찬으로 신선한 재료로 매일 아침에 만들어 당일 만든 반찬만 판매합니다.

야미야미반찬은 잡은 물고기를 주는 게 아니라 물고기 잡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가맹점 가입을 신청하시면 본점에 오셔서 실제로 함께 근무하며 철저한 교육을 통하여 모든 레시피를 전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따라서 모든 반찬재료를 가맹점 사장님이 직접 구입함으로 재료비 원가를 알 수 있어 비용 조절이 가능하며 또한 재료의 품질을 보장하실 수 있습니다.

야미야미반찬의 반찬은 정말 맛있습니다.
야미야미(Yummy Yummy)는 음식이 정말 맛있을 때 미국인들이 사용하는 사용하는 영어단어입니다, 반찬가게는 반찬이 맛있어야 단골손님이 생기고 입소문으로 매출이 늘어나게 마련이죠.

야미야미반찬 본사는 가맹점 사장님들이 대박 날 수 있도록 진심으로 도와드립니다.
창업준비 단계에서부터 오픈할 때는 물론 가맹점 오픈 후에도 계속해서 수시로 가맹점을 직접 방문하여 또한 소통을 통하여 사업이 잘 되도록 물심양면으로 적극적으로 지원해 드립니다.